뮤지컬 그날들, 김광석의 노래들

뮤지컬 그날들

뮤지컬 그날들
2013. 4. 4 ~ 6. 30 대학로 뮤지컬 센터
강태을 지창욱 김정화

1 간만에 보는 뮤지컬. 김광석 노래들로 뮤지컬을 만들었대서 냉큼 예약. 자리는 1층 중간 VIP석이다. 좋아.
P4070035
2 강태을이야 말할 것도 없고, 생각지도 못했던 지창욱의 재발견. ‘동해’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진 배우인데, 노래 실력이 괜찮다. 1막에 비해 2막에서는 힘이 조금 떨어지는 감도 들었지만, 경험 부족이겠지. 신체 조건도 좋고(옆에서 아내가 잘 생겼다며 난리를;;), 앞으로 다른 무대에서도 보고 싶다.
3 김정화는 미스캐스팅. 남자 노래라 소화가 힘든 측면도 있겠지만, 함께 나온 다른 여자 조연들에 비해서도 노래를 너무 못한다. 연습 부족인지 원래 실력인지는 알 수 없지만, 김정화가 노래하는 장면은 정말 몰입이 힘들었다.
4 노래의 힘이란 역시… 지루할 법도 한 단순한 이야기를 노래 하나 만으로 끌어가는 힘이라니. 두 시간 반이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원곡을 재해석한 곡이 제법 있어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강추. (김광석 노래 싫어하는 사람도 있나?)
P4070043
5 새로 지은 대학로 뮤지컬 센터. 건물이 새 건물에 노출 콘크리트 인지라 관리에는 좋겠지만, 불편한 점이 한 두 군데가 아니다. 오픈 전 관객대기실 의자에 앉았다 뒷 벽에서 시멘트가 묻어나오는 불상사가;; 대극장의 경우 지하 3층이고, 10명 남짓 탈만한 엘리베이터가 세 대밖에 없으니 수백명의 관객이 모두 탈 수 없는 건 당연지사. 계단을 통해 올라오는데 겨우 3명이 지나갈 정도의 폭이고, 그마저도 지하 1층부터는 2명 정도만 지나다닐 수 있다. 불이라도 나면 큰 일 나겠다 싶더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