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나들이

지난 토요일 오랜만에 쇼핑을 겸해서 명동에 나들이를 다녀왔다. 찜해뒀던 바지도 하나 고르고, 여자친구 선물도 사고 한참 걸었더니 발이 ㅎㄷㄷ. 발 아픈데도 억지로 운동 겸해서 여자친구를 끌고 다녔더니 월요일인 오늘까지도 많이 피곤해 보인다. (여친님 미안ㅠ.ㅜ)

그나저나 오랜만에 나간 탓인지 변해버린 거리가 사뭇 낯설게 느껴진다. CGV 옆에 새로 생긴 쇼핑몰이 그렇고, 파스쿠찌 자리에 생긴 화장품 가게의 육중한 모습이 그랬다. 변해가는 도시 속에 나만 변하지 않은 모습이랄까… 아웅 감상적인 나는 어울리지 않는다구~!!

오랜만에 종로집도 들러 막걸리에 갈비구이(예전엔 고등어였는데, 이면수로 바뀌었다는 얘기가 있다.) 한 세트 먹고..


사진 출처: 대박빠의 맛집탐험

주말엔 거의 여자친구와 같이 있느라 인터넷을 못하게 되네. 예전엔 인터넷 없이는 하루도 못 보냈는데, 이것도 변한 점이라면 (좋은 방향으로) 변한 점^^

+ 대박빠의 맛집탐험 : 종로구 인사동(종로집) 이갈비/막걸리

명동 나들이”의 4개의 생각

  1.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인터넷을 못한다라……………..

    나 너무 좋아하지 마라………….-_-

  2. 드디어 이번 주말이면 책이 나올듯 합니다.
    guju님 덕에 제목이 더 좋아졌습니다. 결정적 제보를 해주셨어요. ^^
    책을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받을 주소와 연락처 가르쳐주세요.
    IwantYES@gmail.com

    1. 제가 한 건 아무 것도 없는데요. 책 쓰시는 데 들이신 노력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니죠^^;; 책은 욕심이 나네요^^ 연락처는 메일로 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