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져 – 죽은 자들의 경고(The Messengers), 2007

미국 | 공포, 스릴러 | 90 분 | 2007년

메신져
참고로 이런 장면, 나오지 않는다ㅡ.ㅡ^

더링님의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 블로그에서 시사회에 당첨되어 다녀오게 되었다. (더링님 감사! ^^) 명동성당에서 돌아나와 한화빌딩쪽으로 가는 중간 마주치게 되는 중앙시네마[footnote]몇 번 이 곳을 지나칠 때만 해도 현대식 외관의 멀티플렉스 극장으로 알고 있었다. 직접 가보니 잘못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중앙시네마는 2관이 전부이다.[/footnote]에서 6월 5일 7시 상영이었는데 흐른 날씨와 휴일 전야였음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자리했다.

상영관 밖에 공포 스틸 사진을 전시하고 있었는데 딱히 볼 것은 없더라. 시사회에서 티켓 대용으로 받는 작은 리플릿 뒷면에 잠들 수 없는 밤의 기묘한 이야기에서 자주 보던 글들이 두 편 실려 있어 반가웠다.

이 영화는 그리 추천하고 싶지 않다. 이야기 전개도 약하다 못해 허름하기 그지 없고, 두려움 보다는 놀람이 많았다. 어느 순간 갑자기 터지는 쾅! 하는 소리들은 나중에는 짜증나기까지 했다. 감독인 팽브라더스의 첫 헐리우드 진출작임에도 그 결과는 그리 좋지만은 않은 것 같다.

+ 메신져 : 죽은 자들의 경고 (The Messengers, 2007) – 네이버 영화
+ 공포영화 <메신져> 시사회 이벤트!
+ 공포영화 <메신져> 시사회 이벤트 당첨자!

메신져 – 죽은 자들의 경고(The Messengers), 2007”의 3개의 생각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